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내돈내산 재구매

by 꽃길만 걷자 2024. 3. 30.
반응형

앞으로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마다 재구매할 의사 200% 있는 구매 후기!
개인적으로 콜레올로지에서 만든 상품 중에 이건 진짜 최고인 것 같다!
생각의 전환을 가지고서 먹게 된 건데 진짜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.




이 이모티콘을 쓰고 싶을 정도로 만족!
바로 입 터질 때 간식 대용!!
보조제라고 생각했으면 효과 기대 압박에 아마 재구매는 안했을 거다.
그런데 밤에 달달한 간식이 땡기거나 거짓 허기가 찾아올 때
먹으니까 세상에.. 이렇게 좋을 수가 없다!! 진짜 미쳤어!!


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내돈내산


맛은 콜레올로지 티와 비슷한데 젤리라서 좀 더 달달하다.
최근에 느낀건데 물로 된 것보단 확실히 뭔가 씹히는게 있으면
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다. 그래서 개인적으로 단백질 쉐이크도
씹히는 게 나에겐 포만감을 주니 훨씬 낫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.

그래서! 요즘 밤에 거짓 허기나 달달한 간식이 필요할 때 한 포씩 먹는다.
한 포를 조금씩 여러번 씹어서 먹고 나면 확실히 식욕을 가라앉히는데
도움이 된다!
매일 먹진 않으니 보조제 역할보단 식욕을 달래주는 역할로 먹으니
재구매 200%가 될 수 밖에 없었다. 올리브영 세일 뜨면 바로 이것부터
생각날 정도!ㅎㅎㅎ
물론! 그냥 젤리보단 가격이 당연히 비싸다. 하지만 먹고 후회하는 것보다야
심리적으로 이거라도 먹고 버텨냈다가 나은 것 같다.
보조제라서 또 모르니 한 포만 먹는 편!

결혼 준비 하면서 다이어트 하다 보니 너무너무 도움이 된다. 네이버 다이렉트 카페에도 올렸더니 반응 짱ㅋㅋ 다들 비싸도..ㅋㅋㅋ 대리만족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같은 것 같다ㅋㅋㅋㅋ

보조제 역할로는 생각 안하고 먹으니 효과를 설명할 수는 없지만!
생각의 전환! 다이어트 간식 대용으로는 매우 추천!! (그치만 보조제로 나온 거니 절대 과하게 욕심 부리지 않기 ~ )



반응형